총장인사말

숭실의 가치는 여기에 있습니다
숭실대학교 총장 황준성
우리 숭실이 얼마나 특별한 가치를 지닌 대학인지
앞으로 여러분이 알아 가면 알아 갈수록 더욱 더 놀라게 될 것입니다.
숭실의 역사
대한민국 대학의 역사입니다.

숭실의 역사
진리의 역사입니다.
숭실의 선배들은 일본 제국주의의 폭압적 신사참배 강요에 맞서 자진 폐교함으로써
민족적 자존심과 신앙적 절개를 지켜냈습니다. 또한, 진리의 편에 서서 겨레와 함께·같이 울고 웃으며 나라와 민족을 세우고 지키는 데 헌신하였습니다.

이로써, 숭실의 사람이라 함은 교회와 나라와 민족의 기둥이 되는 길에 들어섰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진리를 발견하고, 진리에 복무하며, 진리를 이 땅에서 온전히 이뤄내기 위해 달려가는 숭실의 사람은,
언제 어디서나 봉사와 섬김을 통해 의미와 보람이 가득한 인생을 살아가게 될 것입니다.

숭실의 사람 여러분 모두 행복하길 바랍니다. 건강하길 바랍니다. 그리고 성장하길 기원합니다.
여러분이 행복할 때 숭실이 행복하며, 여러분이 건강할 때 숭실이 건강하고, 여러분이 성장할 때 숭실이 성장합니다.
왜냐하면 숭실의 사람 한분 한분이 곧 숭실대학교이기 때문입니다.

숭실의 사람 여러분 한분 한분께 감사드립니다.
숭실대학교 총장 장 범 식
이메일무단수집거부
본 웹 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 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 정보통신망법 제 50조의 2 (전자우편주소의 무단 수집행위 등 금지)
    • 누구든지 전자우편주소의 수집을 거부하는 의사가 명시된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자동으로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는 프로그램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여서는 아니된다.
    • 누구든지 제1항의 규정을 위반하여 수집된 전자우편주소를 판매·유통하여서는 아니된다.
    • 누구든지 제1항의 및 제2항의 규정에 의하여 수집·판매 및 유통이 금지된 전자우편주소임을 알고 이를 정보전송에 이용하여서는 아니된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