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 안내

숭실을 향한 마음,
발전기금으로 시작해보세요

발전기금 안내

발전기금은 어떻게 사용되나요?
학교발전기금
학교발전기금
평양에서 출발한 숭실은 민족대학의 사명을 품고 새로운 세상을 열어가기 위해 창의적인 도전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대학발전과 인재양성을 위한 기금입니다.
선교봉사기금
선교봉사기금
숭실의 건학이념을 구현하고 기독교 복음을 전파하기 위해 국내외 선교봉사활동을 지원하는 기금을 모금합니다. 숭실은 매학기 라오스, 캄보디아, 네팔, 베트남, 몽골, 인도네시아 등에서 교육봉사와 선교봉사 활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석학강좌기금
석학강좌기금
숭실은 매년 노벨상 수상자 등 해외석학 및 저명교수를 초청하여 석학강좌를 개최하고 있습니다. 지속적인 석학강좌를 진행하기 위해 ‘석학강좌기금’을 모금하고 있습니다.
도서관 현대화기금
도서관 발전기금
도서관시설 및 운영체계를 최신 전자정보 관리시스템으로 전환하여 재학생, 교직원, 동문들이 국내외 최신정보를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제공 받을 수 있도록 하기위한 도서관 발전기금을 모금합니다.
연구기금
연구기금
대학 경쟁력은 교수들의 연구역량에 달려있습니다. 교수의 해외파견 및 연구역량강화, 국제학술회의 개최 등을 지원하기 위해 ‘연구기금’을 모금하고 있습니다.

건축기금 안내

숭실캠퍼스에서 시작된 꿈, 건축기금으로 완성해주세요
평양숭실 재건기금
평양숭실 재건기금
숭실의 시작은 평양이었습니다. 1938년 자진폐교 이후 남북이 분단되어 평양으로 돌아가지 못했습니다. 다가올 통일시대를 준비하며, 숭실의 본향인 평양캠퍼스를 복원하기 위한 기금을 모금합니다.
숭실 리모델링기금
숭실 리모델링기금
호텔(Hotel)같은 편안한 서비스 병원(Hospital)처럼 안전한 캠퍼스, 가정(Home)처럼 아늑하고 쾌적한 공간을 조성하기 위한 3H 캠퍼스 환경개선 기금을 모금합니다.
공간 조성기금
공간 조성기금
보다 아름답고 깨끗한 캠퍼스 환경을 조성하고자 휴게실과 라운지 조성 및 재학생 편의시설 확충을 위한 기금으로 사용하고자 ‘공간 조성 기금’을 모금합니다.

장학금 안내

세상을 바꾸는 교육의 힘, 기회를 선물해주세요
재학생 장학금
재학생 장학금
재학생 전원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하기위해 장학기금을 모금합니다. 기존 장학기금에 추가로 기탁 하실 수도 있으며, 기탁하시는 분이 원하시는 명칭의 장학기금을 따로 신설할 수도 있습니다.
학과 장학금
학과 장학금
학과 장학금은 우수학생 유치 및 학과에서 필요한 첨단 기자재구입, 교육환경개선, 교수와 학생들의 연구지원에 사용하기 위한 기금입니다.
후배사랑 장학금
후배사랑 장학금
후배들이 숭실인으로 자부심을 느끼면서 경제적 어려움 없이 학업에 전념할 수 있도록 후배사랑 후원기금을 모금합니다.
숭실인재양성 장학금
숭실인재양성 장학금
재학생들은 공인회계사반, 변리사반, 관세사반, 법학전문대학원반, 5급 공채반 등의 다양한 고시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인재를 제대로 키우는 것이 숭실 발전전략의 핵심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숭실을 이끌어갈 인재양성을 위한 후원기금을 모금합니다.
숭실후원의 집 장학금
숭실후원의 집 장학금
숭실후원의 집은 지역 주민과 함께 호흡하고 더불어 성장하기 위한 발판을 마련하고자 합니다. 사업을(서점, 약국, 식당, 편의점 등 모든 접객업소) 운영하는 숭실 가족 및 숭실대학교를 사랑하는 모든 분들이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이메일무단수집거부
본 웹 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 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 정보통신망법 제 50조의 2 (전자우편주소의 무단 수집행위 등 금지)
    • 누구든지 전자우편주소의 수집을 거부하는 의사가 명시된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자동으로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는 프로그램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여서는 아니된다.
    • 누구든지 제1항의 규정을 위반하여 수집된 전자우편주소를 판매·유통하여서는 아니된다.
    • 누구든지 제1항의 및 제2항의 규정에 의하여 수집·판매 및 유통이 금지된 전자우편주소임을 알고 이를 정보전송에 이용하여서는 아니된다.
닫기